본문 바로가기

로또이야기/뉴스&토픽

로또 관련 KBS 방송의 출연자를 모집합니다.

로또에 대한 바른 생각 - 로또랩 입니다.


KBS에서 새로 준비하는 프로그램 중에 "속보이는 TV 인사이드" 라는 것이 봄철 개편과 함께 시작된다고 합니다.



방송인 김구라씨와 박은영 아나운서가 진행을 하는 프로그램을 한다고 하는데요..

그 방송 중에 로또와 관련된 주제를 다룬다고 합니다.
해당 프로그램에서 방송 출연자를 모집한다고 하는데.. 로또 마니아분들 한번 고려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관심있으신 분은 아래 내용을 한번 보시고 연락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안녕하세요, KBS속보이는tv<人사이드> 방송팀입니다.

4월 13일 첫 방송예정으로, 일상생활 속 사람 심리를 분석하고 이해, 개선해나가는 취지를 가진 프로그램입니다.

(MC는 김구라, 박은영아나운서로 교양프로그램이나, kbs안녕하세요와 비슷하며 너무 진지하고 무거운 프로그램이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저희가 이번에 '로또,복권마니아/중독/투어' 관련 사례를 찾고 있습니다!

EX) (본인, 지인, 가족 등 추천부탁드립니다.)

-로또 명당은 다 찾아다녀요~/ 전국 투어를 합니다!

-일상에 지장을 줄 정도로 숫자만 보면 로또 생각에 설레거나 불안합니다~

-매일 로또복권가게에 들러 몇시간을 있어요~

-월급/용돈을 로또, 복권에 다 씁니다!(혹, 여유가 돼 많이 씁니다~)

-지금까지 산 로또 용지가 산더미처럼 쌓여있어요!

-매일같이 분석합니다. 자칭 로또마니아예요!

-지인/가족보다 로또가 먼저예요~, 사이가 틀어졌어요~

 

이외에도 독특한 술버릇이나 특이한 버릇으로 고민이 있으신 분들, 주변에 말하지 못했지만 도움을 받아 개선하고 싶은 분들의 연락 및 제보를 기다리겠습니다.


제보전화 : 02-781-3119  오픈카톡 : https://open.kakao.com/o/sd1c7Mt
제보메일 : tvathappy@naver.com / kbsseya@daum.net (연락처를 함께 기재해 주세요)


*모자이크, 음성변조 협의 가능
*출연료 있음 

-------------------------------------------------


매주 친구 한명이 로또 1등에 당첨되는 그날까지..
말한대로 이루러지리라~
Abracadabra~~


#KBS #방송출연 #출연자모집 #로또관련방송 #김구라 #박은영 #속보이는TV #인사이드
#여유 #행운 #나눔 #당첨 #꿀팁 #복권 #로또1등 #로또당첨번호 #로또자료 #로또통계 #대박 #주말 #인포그래픽 #나눔 #희망 #로또명당 #로또전문가 #로또사이트 #로또명인 #로또 #예상번호 #로또번호예상 #lotto #lottolab #로또공학연구소 #로또랩

이 포스트가 유용하다 생각되시면..
공감’ 또는 ‘좋아요’ 눌러 주시고 ‘공유'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작은 관심과 배려가 작성자에게는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