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또특징점/다음수 & 다음수궁합수

다음수의 궁합수 나눔로또 766회 대비 로또 번호 분석



공학박사의 로또 번호 분석 - 로또랩


로또공학연구소에서 제공하는 로또분석, 통계자료, 다음수의 궁합수 입니다.

로또 당첨번호 중 하나의 번호와 같이 자주 나오는 번호들이 있습니다. 이를 궁합수라고 칭합니다.
로또분석에서 하나의 번호를 정했을 경우, 나머지 다른 수를 결정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지금까지 나눔로또 가운데..
나타난 로또 번호 다음 회에 나온 번호들이 있습니다. 로또랩에서는 이를 다음수라고 칭합니다.

그러면 로또 당첨번호 다음수와 다음수와 함께 많이 나온 수(궁합수)를 구할 수 있습니다.
다시 말하면 로또 번호 중 특정 당첨번호의 다음수를 구하고 그 다음수의 궁합수를 모은 통계입니다.

로또공학연구소의 예상번호 보기 혹은 아래 그림 하단의 표를 보시면 되지만.. 
혹시 로또 번호 분석을 직접 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텍스트 파일로도 준비하였습니다.파일로 첨부되어 있고..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다음 회에 나오는 수를 유추하는데 유용한 자료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자면..
당첨번호로 번호 {1}이 나왔을 때.. 그 다음수를 구하고 다음수와 어떤 번호가 가장 많이 나왔는지를 알 수 있는 자료입니다.


표 보는 방법을 설명 드리면..
왼쪽 녹색의 흰색 번호를 봅니다. 우로 검정색 숫자는 출현 뒤에 나온 숫자는 출현한 회수를 나타냅니다.

하늘색으로 표시된 값이 그 중 가장 많이 나온 수를 나타냅니다. {1} 과 함께 {34}가 19회 출현하여 가장 많은 출현수를 보였다는 것 말합니다.
마찬가지로 {2}의 경우도 {1}이 18회로 가장 많이 나왔습니다. 


위를 보시면 지난주 다음수에 따른 해당 궁합수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표를 이용하거나 분석이 귀찮은 분들은 아래 번호만 참조 하시면 됩니다.

참고적으로 지난주 로또분석 로또번호 특징점의 성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최근 10주간 다음수의 궁합수의 성과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지난주 역시 대부분의 특징점에서 1~2개의 당첨번호가 나왔으며, 총 12개의 당첨번호가 나왔습니다.
참고 하시고 꼭 대박 나세요.더 많은 분들이 당첨의 기쁨을 누렸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로또랩의 다른 로또분석들도 참고 바랍니다~


로또랩의 로또 번호 예상

로또 1등 당첨자가 21명이나? 어떻게 이런 일이?

로또 1등이 잘 나오는 요일은?


매주 친구 한명이 로또 1등에 당첨되는 그날까지..
말한대로 이루러지리라~
Abracadabra~~

#당첨번호 #특징점 #로또특징점 #궁합수 #다음수 #번피아 #다음수의궁합수
#로또분석 #로또번호 #로또명당 #여유 #행운 #나눔 #당첨 #꿀팁 #복권 #로또1등 #로또당첨번호 #로또자료 #로또통계 #대박 #주말 #인포그래픽 #나눔 #희망 #로또전문가 #로또사이트 #로또명인 #로또 #예상번호 #로또번호예상 #lotto #lottolab #로또공학연구소 #로또랩


이 포스트가 유용하다 생각되시면..
공감’ 또는 ‘좋아요’ 눌러 주시고 ‘공유'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작은 관심과 배려가 작성자에게는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확률 높은 로또번호 고르는 기본요령


도움이 되셨다면 하단 하트를 꾹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