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또특징점/미출현 & 출현마진

세상에 이런 로또 자료도? 761회 대비 출현율에 따른 확률 높은 로또 번호 분석


공학도의 로또 번호 분석, 로또랩


로또랩이 전해드리는 로또분석 자료입니다.
이번 자료는 미국 로또분석 전문가 게일하워드가 말한 로또번호 중 자주 출현하는 것(Hot Number)과 그렇지 않은 것(Cold number)을 주제로 합니다.
아시다시피 로또번호 중 가장 많이 출현한 번호는 118회 출현하였고, 반대는 76회 출현하였습니다.

수학적으로 따져보면 76회 출현한 {9}번 보다 55.2%나 더 출현한 것으로 나옵니다.
이는 명백하게 자주 나오는 수와 그렇지 않은 수가 있음을 보여주는 예 입니다.

이 자료는 위와 같은 로또 번호 출현 빈도에 대한 로또분석입니다.

로또 번호 중 당첨번호로 나온 비율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를테면 로또 
번호 {20, 27, 34}는 당첨번호로 가장 많이 나온 번호로 118회 출현하였습니다. 이를 현재 회차로 나오면 평균 출현주를 구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로또 번호가 최근 몇주 전에 출현했는지, 미출현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번호별 출현 비율은 당첨 번호의 미출현 주와 평균 출현수를 포함하여 나타낸 자료 입니다. 

로또분석에서 표의 마지막 ‘마진’을 보시면 미출현 주와 평균 출현주의 차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자면..
로또번호 {25}는 평균 7.6주에 한번씩 출현했는데.. 최근 29주간 출현하지 않았습니다.
모든 로또 번호 가운데 마진이 가장 큰 수는 {25}입니다.

마진이 10주보다 큰 번호와 7주보다 큰 번호는 각각 주황색과 파란색으로 표현하였습니다. 참고 바랍니다.

참고적으로 다음은 로또분석에 의한 지난주 특징점 입니다. 최근 10주간 다음수의 성과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특징점 다음수 궁합수 다음으로 많이 나온 특징점 입니다.

참고하시고 대박나시길 바라며
로또랩의 다른 로또분석도 참고 바랍니다~


지난주 로또 예상 결과

사기 로또 예측 사이트 14곳 적발 검거, 피해액 86억원

가장 가까운 로또명당 찾는 법은?


매주 친구 한명이 로또 1등에 당첨되는 그날까지..
말한대로 이루러지리라~
Abracadabra~~

#당첨번호 #특징점 #로또특징점 #출현율 #미출현 #출현마진
#로또분석 #로또번호 #로또명당 #여유 #복권 #로또1등 #로또당첨번호 #로또자료 #로또통계 #인포그래픽 #로또전문가 #로또사이트 #로또명인 #로또 #예상번호 #로또번호예상 #lotto #lottolab #로또공학연구소 #로또랩




이 포스트가 유용하다 생각되시면..
공감’ 또는 ‘좋아요’ 눌러 주시고 ‘공유'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작은 관심과 배려가 작성자에게는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로또공학연구소의 로또 번호 예상


도움이 되셨다면 하단 하트를 꾹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