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또추첨결과/당첨결과&추첨방송

로또 당첨번호 추첨방송 로또랩 동행복권 로또951회당첨번호 forecast9 Week8 2021







공학도의 로또 번호 분석 - 로또랩



로또는 로또랩!
로또랩에서 알려드리는 로또분석 나눔로또 당첨결과입니다.

로또공학연구소에서 예의주시하고 있는 로또 특징점에 기반이 되는 당첨번호, 당첨자, 당첨금 비율, 자동/수동/반자동 비율, 그리고 1등 당첨확률 등과 관련된 것 입니다.

로또 분석에 앞서..
로또랩에서는 다양한 Lotto 통계를 매일매일 업데이트 하고 있습니다. SNS블로그, 네이버 지식인 등을 통해 확인 바랍니다.

이번주 lotto 당첨결과입니다.

[로또 당첨결과 by 로또랩]

 

이번주에는 나눔로또에서는 14명1등 당첨자가 배출되었습니다. 당첨자는 평균에 비해 많은 수준이고 판매량은 평균보다 약간 높은 수준을 보였습니다. 지난주 10명과 달리 14명의 당첨자가 나왔습니다.
로또 선택 비율은 자동 8, 수동 5, 반자동 1당첨금1,747,552,661원 이며, 이번주 로또분석의 실질적 1등 당첨확률1/7,352,653.29 입니다.

이번주 로또 1등 실수령액은 약 33%의 세금을 제외한 1,203,871,283원 입니다.

로또 당첨확률이 1/814만으로 알려져 있으나, 실질적인 당첨 확률은 매회 변하고 있습니다.
이번주는 약 칠백삼십오만분의 일 정도의 확률로 산술적인 1/814만에 비해 높은 당첨 확률 이었습니다. 반면 당첨금은 평균보다 매우 적은 12.3억원 정도 수준을 보였습니다.

로또는 판매금의 일부를 당첨자들끼리 나누어 갖는 구조입니다.
당첨자가 많아지면 당첨금이 적어지고, 당첨자가 적어지면 당첨금이 커지는 반비례 형태입니다.

로또 판매량은 약 1억장으로, 1억장이 넘는 판매량을 기록하였습니다. 2017년 한해 매일 평균 104억씩 로또가 판매되었다고 합니다.
이 상태로라면 올해는 평균 9,000만장 정도의 판매량은 무난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당첨되신 모든 분들 축하드립니다.

추가적으로 로또 번호 분석을 하시는 분들을 위하여 로또 전체 당첨번호 모음 파일도 마련하였습니다.
다운 받으시려면 아래 링크 클릭 바랍니다.





아울러 로또랩의 다른 특징점로또 분석도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초심자를 위한 로또 하는 법

 

 



매주 친구 한명이 로또 1등에 당첨되는 그날까지..
말한대로 이루어지리라~
Abracadabra~~


#당첨번호 #특징점 #로또특징점 #당첨결과 #추첨방송 #MBC #황금손
#로또분석 #로또번호 #로또명당 #여유 #행운 #나눔 #당첨 #꿀팁 #복권 #로또1등 #로또당첨번호 #로또자료 #로또통계 #대박 #주말 #인포그래픽 #나눔 #희망 #로또전문가 #로또사이트 #로또명인 #로또 #예상번호 #로또번호예상 #lotto #lottolab #로또공학연구소 #로또랩



로또랩 | Facebook


이 포스트가 유용하다고 생각되시면..
공감’ 또는 ‘좋아요’ 눌러 주시고 ‘공유'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작은 관심과 배려가 작성자에게는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이나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